01
Conditions |
개원초기 인지도 낮음, 유동인구가 많지 않음 옆 건물에 인지도있는 피부과 위치 |
Solution | 인지도와 평판을 만들고 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하여 환자풀을 증가시킴, 검색노출 극대화 |
Task |
22 Project 수행 맘카페 및 지역커뮤니티 공략 브랜딩블로그을 통한 인지도 재고 원내 마케팅작업 검색광고 최적화 오프라인 마케팅을 위한 광고심의 |
Result |
플레이스 검색순위 향상 및 클릭증대 좋은 평판으로 원거리 환자 증가(30% 증가) 매출액 10개월간 2.5배 향상 |
02
Conditions |
개원초기부터 12개월째 관리 중 주변환경에 유동이 적었으며 직장인, 주민비율이 적었음 같은 건물에 한의원 위치 |
Solution |
다양한 범주(나이, 성별, 관심도, 직업 등)를 기반으로 핀셋 브랜딩 관리를 진행 카페 및 어플 바이럴 |
Detail Task |
브랜딩블로그을 통한 인지도 재고 플레이스 최적화 노출작업 평판 관리 작업 오프라인 마케팅(주변 상점지역)진행 |
Result |
블로그와 앱으로 유입되는 환자수 증가하며 신규환자 수 증가 타케팅광고를 통한 잠재고객 극대화 직장인 노출을 통한 입소문 재고 |
03
Conditions |
코로나로 인해 이비인후과 내원 환자수가 급감 위치는 메인거리에 있어 유동인구도 많고 인지도도 높음 외부적 환경으로 환자를 늘리기에 어려움 마스크착용으로 실제 환자 수 감소 |
Solution |
상품개발, 이벤트 행사(수액, 면역력, 피검사 등) 코로나 백신접종지로 초기에 세팅 |
Detail Task |
검색광고 및 오프라인광고 강화 1인실 예약시스템 변경(원내 마케팅) 직장인 대상 간편 검사 / 어플 마케팅 강화 백신 접종병원 선점 |
Result |
플레이스 검색순위 향상 및 클릭증대 좋은 평판으로 원거리 환자 증가(30% 증가) 매출액 복귀 |
04
Conditions |
개원한지 2년이 넘었고 매출은 평균 이상이었지만 신규환자 증가를 위해 컨설팅이 필요한 상황 항아리 상권으로 외부환자 유입이 어려운 상황 |
Solution |
인지도와 평판을 만들고 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하여 환자풀을 증가시킴, 검색노출 극대화 검색광고 최적화 맘카페 및 지역커뮤니티 공략 |
Detail Task |
브랜딩블로그을 통한 인지도 재고 원내 마케팅작업 검색광고 최적화 |
Result |
플레이스 검색순위 향상 및 클릭증대 좋은 평판으로 원거리 환자 증가(30% 증가) 매출액 10개월간 2.5배 향상 |
05
Conditions | 유동인구와 유동인구 인프라는 잘 갖춰져 있지만 주변 경쟁업체 포화상태로 어려움 호소 |
Solution |
인지도와 평판을 쌓고 인구가 상대적으로 홍보가 안되있는 아파트 단지 및 단독주택 거주지역을 공략하여 환자풀을 증가시킴, 검색노출 극대화 3.3.3패키지 컨설팅을 통해 기존 고객 확보와 가벼운 시술(스케일링, 검진) 홍보로 내원하게 만드는 전략 |
Detail Task | 브랜딩블로그을 통한 인지도 재고 원내 마케팅작업, 검색광고 최적화, 주변 카페 및 어플 침투작업 |
Result | 임플란트, 교정 관련 시술 문의 증대 20% |
06
Conditions | 강남이라는 지리적 특징으로 주변 경쟁업체 포화상태로 어려움 호소 |
Solution |
성형, 미용어플 집중공략 및 최적화 노출 작업 프리미엄 패키지 도입 |
Detail Task | 다양한 채널에서 바이럴과 이벤트 작업 |
Result |
어플을 통한 이벤트 및 홍보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어플을 통한 매출 향상 10% |